[사진=연합뉴스] 부산광역시 동래구에서 멧돼지가 출몰했다. 12일 동래구는 안전재난문자를 통해 "동래구 명륜동 자비암 (명륜아이파크 1단지 뒤쪽) 인근 멧돼지가 출몰했다"며 "인근 주민들께서는 외출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디. 관련기사서울시, 멧돼지 도심 출몰 차단 총력…개체수·이동경로 예측 강화세종시 보람동서 멧돼지 2마리 출몰…경찰·소방 출동 #동래구 #멧돼지 #부산 좋아요0 나빠요0 정세희 기자ssss308@ajunews.com [북중미 월드컵] 프랑스-이라크전, 폭우·뇌우로 경기 '일시 중지'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여파로 박서진, 서울 앙코르 공연 취소 기자의 다른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 / 300 등록 더보기 추천 기사 시한 지났는데 전공의 복귀 '미미한 수준'...271명 추가돼 누적 565명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 한동훈 "함께 정치하고 싶다"…김영주 "늦지 않게 답할 것" 4일 동교동계 국회 발표…민주당 '공천 파동' 내홍 격화 尹 "3·1운동은 모두가 풍요 누리는 통일로 완결... 한일, 세계 평화·번영 파트너" 의협 "의사들 자유 시민 자격 인정받지 못해"…압수수색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