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몽골관광공사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리조트 서비스 교육·워케이션 프로그램으로 양국 교류 활성화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왼쪽에서 여덟째이 지난 19일 울란바토르 문화체육관광부 사무실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다쉬냠 간조리그왼쪽에서 다섯째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왼쪽 여덟째)이 지난 19일 울란바토르 문화체육관광부 사무실에서 다쉬냠 간조리그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왼쪽 다섯째)와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19일 몽골 관광종합교육센터에서 몽골관광공사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 직원들이 몽골 관광종합교육센터를 방문해 카지노 딜링을 비롯해 호텔·식음·조리 분야에 대한 서비스와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을 이수한 몽골 관광 인재들은 하이원리조트에서 실습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현장 경험을 쌓게 된다.

실습에 참여한 몽골 관광 인재들은 한국의 선진 리조트 서비스와 운영 노하우를 직접 체득할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국 간 관광 인재 교류와 교육 협력이 확대되고 이를 바탕으로 관광산업 활성화와 동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