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美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6' 참가

  • "글로벌 전시회 지속 참가해 해외매출 확대 집중할 것"

LX하우시스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6 참가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6 참가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열리고 있는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6'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고급화∙대형화 되어가는 현지 주방∙욕실 트렌드를 반영한 이스톤 '비아테라'부터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포세린 '테라칸토' 등 주방 및 욕실 마감재로 선호도가 높은 표면자재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스톤 신제품 '비아테라-솔레아(Solea)'가 천연대리석 패턴을 살린 섬세한 금빛 나뭇잎결 무늬로, '비아테라-미드나잇 엠버 브러시드'가 블랙 컬러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중밀도섬유판에 필름이 부착된 일체형 형태의 가구용 보드 '보르떼'도 고급스러운 표면질감은 물론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고 손자국(지문 등)이 잘 묻어나지 않는 성능까지 갖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스톤·가구용보드·바닥재 등 주요 제품으로 꾸며진 '주방·욕실 쇼룸' 공간과 각 제품의 소재·질감까지 직접 만져보고 최적의 조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마감재 매칭 체험존'도 마련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올해 전시회에서는 이스톤∙포세린 등의 표면 마감재부터 가구용 보드, 바닥재까지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주요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해외매출 확대에 사업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