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JOO, 미투데이로 '슈주' 이특-2PM 멤버들과 사랑싸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10 1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여성 솔로 가수 JOO가 10일 오후 미투데이를 통해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달 중순 발매될 디지털 싱글에서 듀엣으로 나선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JOO와 이특이 함께 마주선 채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상큼한 보이스의 JOO와 부드러운 목소리의 이특이 들려줄 하모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JOO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미투데이에 2PM 멤버들과 주고 받은 글을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6일에는 우영이 ‘여자라면 전부 다 이러는 걸까 하루 열두 번도 기분이 바뀔까 알 것 같다가도 어렵다 어렵다 너 땜에 머리 아파’란 글을 JOO의 미투데이에 올렸다. 이후 JOO가 ‘남자들은 정말 다 모르는 걸까 말 한마디가 중요한 걸 왜 몰라 내 마음을 바보 사랑도 못해봤어’란 답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7일에는 찬성이 ‘너는 툭하면 아이처럼 맘에 안 들어 집에 갈래 그럴 때마저 난 웃음이나 화도 못내 나 어쩌다 이럴까’란 글을 올리자 JOO가 ‘그건 오빠가 잘 알잖아 내가 가끔 좀 멋대로 굴긴 해도 딱 한사람만 좋아해’란 글로 대답했다.

마지막으로 8일에는 택연이 ‘화가 난것 같아 오늘도 애썼다 금방 풀리더니 배시시 웃는다 힘이 들다가도 녹는다 녹는다 너 땜에 맨날 녹아’란 글에 JOO가 ‘애쓰는 것 같아 오늘은 봐준다. 그런 모습 더욱 귀여운 걸 고마워 너 때문에 오늘 하루도 달콤했어’라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 자극했다.

글을 본 네티즌들은 여러 온라인 게시판에 ‘노래 가사같다.’, ‘2PM과 JOO가 듀엣 할 듯’ 등의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