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슈스케3 첫 생방송, 첫 번째 미션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빅6 스테이지'... 과연 첫 탈락자는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9-30 22: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슈스케3 첫 생방송, 첫 번째 미션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빅6 스테이지'... 과연 첫 탈락자는 누구?

▲'슈퍼스타K3' TOP10 [사진=CJ E&M]
(아주경제 백수원 기자) Mnet '슈퍼스타K3'의 첫 생방송 미션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Mnet 측에 따르면 '슈퍼스타K3'의 톱10인의 첫 번째 미션은 '작곡가 빅6 스테이지'로 경연을 펼친다. 

톱10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6명의 노래 중 1곡을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과 음악적 색깔로 녹여내 생방송 무대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야 하는 것.

룰은 지난해와 마찬가지이며 심사위원 점수 35%, 생방송 시청자 투표 60%, 온라인 사전 투표 5%로 평가된다. 하지만, 지난주 톱9만 공개된 상황이기에 온라인 사전투표 결과는 포함되지 않는 예외를 적용했다. 따라서 이번주는 심사위원 점수 40%와 생방송 시청자 투표 60%가 반영된다.

한편, 톱10으로 꼽힌 출연자들은 본선 진출 확정 이후 9월 초부터 합숙에 들어가 생방송 무대에 서기 위한 기본적인 보컬, 댄스 등의 맞춤 트레이닝을 받아 왔다. '슈퍼스타K3'의 10명의 참가자가 보여줄 첫 생방송 무대와 합격, 탈락의 결과는 오늘(30일) 밤 11시 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