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수퍼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2월 말까지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된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해 새롭게 오픈된 모바일 사이트(m.discoverB17scapa.com)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www.discoverB17scapa.com)로 응모하면 발렌타인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 룸’ 참여 또는 테이스팅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룸’은 남산 스테이트 타워의 최상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클럽 ‘더 스테이트 룸(the State Room)’에서 선보인다. 스코틀랜드의 스카파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캘리그래퍼 등 아티스트 3인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민 스페셜한 공간에서 신제품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예술적 블렌딩을 경험 할 수 있는 테이스팅 프로그램이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생산되어 소장가치를 더해주며, 가격은 15만원 (700ml/ 백화점 기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