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롯데카드 “뮤직으로 무브(MOOV) in 광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12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싸이·컬투·미쓰에이 등 인기가수 공연

(아주경제 차현정 기자) 롯데카드가 내달 20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고객 1만명 초청 ‘뮤직으로 무브(MOOV) in 광주’ 축제를 개최한다.

이는 전남지역 롯데 후불교통 서비스 오픈 기념 행사로 싸이, 컬투, 미쓰에이,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 인기가수들이 참가한다.

이날 본 공연에 앞서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회원 참여 이벤트와 포토존, 즉석 게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4월8일까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30만원 이상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4월1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기간 내 롯데 후불교통카드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밖에 4월 광주·전남지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회원 3500명(1인 2매)에게도 초대권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무브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준비한 문화, 스포츠, 교육 등 고객행사의 마케팅 브랜드로, 그 첫 번째 공연을 문화의 도시 광주에서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하여 각 지역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