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장마도 걱정 끝' 롯데월드에서 편안한 나들이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19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월드가 장마철 우대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들이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 장마가 곧 시작이다. 주말 나들이를 준비 중인 부모에겐 장마는 큰 고민거리다.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엔 장마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다. 이에 롯데월드는 장마를 앞두고 도심 속 실내 테마파크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5일 까지 장마철 특별우대 기간으로 정해 이벤트를 펼친다. 고객 이름에 ‘비(雨)’와 관련 된 ‘비,수,우,풍,천,하,화’ 글자가 포함된 고객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최대 37% 할인하는 이벤트다.(성인기준: 일반가 4만원 -> 할인가 2만5천원, 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

또 30일까지는 야간개장을 맞아 오후 4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은 입장권을 반값 할인 된 1만원에, 오후 7시 이후 <애프터 7> 자유이용권 역시 50% 할인을 해준다.

기간 중에는 특별 공연과 이벤트도 풍성하다.

‘유키스’, ‘달마시안’, ‘쉬즈’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출여하는 <WBS(원음방송) 특집 공개방송>이 23일 펼치고, ‘해를 품은 달’, ‘흑집사’ 등 드라마, 영화 만화, 게임 속 캐릭터의 의상들을 한지로 만든 작품 80점을 선보이는 <한지 코스프레 패션쇼>, 관객과 함께하는 라퍼커션 공연 <보사노바 콘서트> 특별 무대를 마련하여 시원한 여름 밤을 선사한다.

아울러,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는 아파트 경품과 발리여행 경품(3커플)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