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종훈, 초콜릿 복근이란 바로 이런 것! '자신감 충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8-22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FT아일랜드 최종훈, 초콜릿 복근이란 바로 이런 것! '자신감 충만'

▲ [사진=최종훈 트위터]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은 자신의 "난 준비가 돼있다. 당신들은 준비가 됐는가? 조금만 기다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종훈은 상의를 탈의 한 채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선명하게 드러난 초콜릿 모양의 식스팩이 눈에 띠며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FT아일랜드 멤버 전원은 지난 2011년 리메이크 앨범 '새들처럼' 활동 중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 "요즘 아이돌 댄스그룹만 몸짱이라고 생각하는데 밴드하는 사람도 몸 좋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그래서 홍기와 함께 열심히 운동 중"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홍기는 "내년 콘서트에서 종훈과 함께 윗옷을 벗고 2시간 내내 복근공개 할 수 있도록 몸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따라 내달 1일과 2일 열릴 FT아일랜드 국내 콘서트를 앞두고 최종훈은 "준비가 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점쳐진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몸매 정말 대박이다" "오 빨래판 완성" "콘서트 때 장난아닐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9월 1~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1년 만에 단독 국내 콘서트 'TAKE FTISLAND'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