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갱년기 증상 개선 '백수오시크릿' 단독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9-27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CJ오쇼핑은 내달 3일 오전 9시20분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시크릿'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에스더 원장과 CJ오쇼핑이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성식품으로, 천연호르몬 성분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함유됐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 효과를 나타내는 식물성 소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수오 등의 복합추출물은 국내와 미국 임상 실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 인정 소재로 승인받았고,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에 건강기능신소재로 등재됐다. 캐나다에서도 제품 허가를 받았다.

백수오시크릿은 백수오, 당귀, 속단으로부터 추출해 건조한 복합추출물이 사용됐다. 이외에 비타민 B2, 비타민 D, 엽산 등을 배합했다.

CJ오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4병을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낱개로 구매하면 9만9000원이다.

전철민 CJ오쇼핑 MD는 "백수오시크릿은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과 갱년기 건강을 미리 관리하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백수오시크릿 섭취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생기 있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