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잘생쁨' 사진 공개…잘생긴데 예쁜 좋은 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1 16: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문근영 '잘생쁨' 사진 공개…잘생긴데 예쁜 좋은 예

나무엑터스 측이 배우 문근영의 '잘생쁨'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제공=나무엑터스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배우 문근영이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서 아역들에 이어 지난 5회 첫 등장해 안정된 연기력과 특유의 긍정적이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잘생쁨' 사진을 공개했다. 잘생쁨이란 '잘생긴데다 예쁘기까지 하다'는 뜻으로 네티즌들이 분원에 들어가기 위해 남장을 한 문근영에게 붙여준 애칭.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20일 공식 페이스북에 불의 여신 정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은 땅에 손가락을 짚거나 얼굴에 손을 댄 채,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아이돌들의 안무하는 포즈를 연상시키며 잘생쁨 외모를 확인시켜줬다.

불의 여신 정이에서 문근영은 남장을 한 채 태도(김범), 광해(이상윤)를 차례로 만났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세월의 흐름과 각자가 처한 상황 때문에 서로를 몰라보지만 그들과 마추진 것 만으로도 풋풋한 로맨스 사극을 예고했다.

문근영의 잘생쁨 스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나이를 먹지 않은 문근영 외모" "포즈가 딱 남자 아이돌" "저잣거리에서 화보찍네요" "잘생쁨이란 말은 이럴 때 쓰는 것" "이상윤, 김범과의 로맨스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의 여신 정이는 16세기말 동아시아 최고 수준 의 과학과 예술의 결합체인 조선시대 도자기 제작소 분원을 배경으로 사기장 유정의 치열했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