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하지원-강예원-가인, 설날 웃음 잡을 미녀삼총사 캐릭터 영상 공개



아주방송 박환일  =완벽한 검거율을 자랑하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삼총사가 조선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유쾌·상쾌·통쾌 쾌감 오락무비 ‘조선미녀삼총사’의 매력덩어리 삼총사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변사를 연상케하는 고창석의 리드미컬한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캐릭터 영상은 세 미녀의 매력은 물론, 코믹 포인트까지 한 번에 보여줍니다.

삼총사의 리더 진옥(하지원)은 일타다피의 효과를 내는 진귀한 요요권법과 액션 여신 하지원다운 정통 액션으로 덩치 큰 사내들을 우르르 쓰러트립니다. 여기에 온라인을 초토화시킨 밸리댄스씬 속 꿀복근과 깜찍한 포즈로 미모까지 최고인 만능검객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억척스러운 유부녀 중에서도 상억척인 홍단(강예원)은 현상금 만 냥을 거절하는 스승에게 버럭 성질을 내고 돌 던지고 윽박지르는 것까지 서슴지 않는데요. 재빠른 공중제비 돌기와 기왓장 격파, 표창 대신 비녀 던지기로 시어머니를 경악케 만드는 홍단. 코믹한 액션과 강렬한 게이샤 분장에 도전한 강예원의 유쾌한 에너지는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듭니다.

최고의 시크함과 터프함을 자랑하는 막내 가비(손가인)는 조선 최강의 눈매 화장술과 말보다 빠른 주먹으로 조선의 장정들을 벌벌 떨게 만드는데요. 쌍절곤과 활, 맨주먹으로 조선 팔도를 누비는 그녀의 매력에 송포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 매료될 것입니다.

매력 넘치는 미녀삼총사의 유쾌한 웃음과 호쾌한 액션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조선미녀삼총사’는 오는 1월 29일 설연휴를 앞두고 개봉합니다.
 
이미지 확대
미녀삼총사

미녀삼총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