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방송 박환일 =CIA 비밀요원이자 최고의 정보 분석가 ‘잭 라이언’이 전세계 경제 붕괴를 일으킬 거대한 테러와 음모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잭 라이언 : 코드네임 쉐도우’가 16일 개봉을 맞아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크리스 파인 인사말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디스 민즈 워’, ‘스타트렉’ 시리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세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크리스 파인은 ‘잭 라이언 : 코드네임 쉐도우’에서 뛰어난 두뇌와 정보 분석 능력을 지닌 CIA 비밀 요원 ‘잭 라이언’ 역을 통해 강렬한 액션과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잭 라이언 : 코드네임 쉐도우’ 개봉을 맞아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한 크리스 파인은 “저의 새로운 영화 ‘잭 라이언 : 코드네임 쉐도우’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라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잭 라이언' 소개 영상이 이어지며 캐릭터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와 영화 속 잭 라이언의 모습이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CIA 정보 분석가에서 현장 요원으로 변화해가는 캐릭터의 모습을 통해 기존 첩보물에서 볼 수 있었던 스파이가 아닌 새로운 스파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1/16/20140116150229370676.jpg)
잭 라이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