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편 신성록 정체 집중…김수현 소시오패스 정체 암시
Q.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편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이 신성록의 정체에 대해 관심이 증폭되고 있죠?
-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편에서 김수현과 신성록의 기 대결 장면이 어제 방송되면서 소시오패스 신성록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이 아니냐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별에서 온 그대 10회에서 방영된 예고편에는 전지현이 김수현에게 소속사에 함께 가달라고 부탁을 하면서 윤재를 옆집으로 심부름 보냈는데 그사이 소시오패스 신성록과 김수현이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때 김수현은 신성록에게 전지현을 건드리는 순간 실체가 알려질 것이라며 너는 나를 절대 죽일 수 없다고 말해 소시오패스를 알고 있는 듯 암시를 풍겼는데요.
별에서 온 그대 10회 방송에서 소시오패스의 정체가 드러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Q. 소시오패스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고 있는데요. 소시오패스가 뭔가요?
- 소시오패스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를 이르는 말로 범행 인지를 한다는 점에서 사이코패스와 차이가 있습니다.
범행을 저지르면서 싸이코패스는 이게 왜 나쁜지 인지를 못한다는 거죠.
어찌 보면 소시오패스가 알고 범행을 저지른다는 점에서 더 나쁜 것도 같네요.
Q. 또 신성록의 곁에 있는 신인 이이경의 연기력도 주목받고 있죠?
- 신성록의 오른팔인 이이경의 연기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이경은 신성록의 수족이 돼서 명령을 따라 악행을 저지르고 다니는데요.
한유라를 죽음으로 몰고 송이 살해 시도를 하는 등 이이경은 활발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이경은 KBS2 드라마 ‘학교, 2013’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또 tvN ‘나인:아홉번의 시간 여행’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요.
개봉 예정인 ‘해적:바다로 간 산적’에서 손예진의 참복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가 됩니다.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0회 기대된다”,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만 봐도 떨려”, “별에서 온 그대 10회 꼭 봐야지” 등의 의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