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 연우진 등장 어떤 역 이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19 1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별에서 온 그대’ 8번째 OST 김수현 ‘너의 집 앞’ 공개‘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연우진 등장 화제

Q. 연우진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8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요?

- 19일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 연우진은 극중 재경과 휘경의 형인 한경 역으로 등장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 연우진은 짧은 분량이지만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의 카메오 연기를 소화했는데요.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큰 형 한경의 사건을 다시 확인한 휘경이 재경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되는 장면이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 그려져 연우진이 극의 흐름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입니다.

Q. 연우진 말고도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역시 화제죠?

-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는 천송이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천송이가 도민준과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너의 집 앞’이 스포일러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습니다.

Q.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의 OST가 공개됐죠?

- ‘별에서 온 그대’ 8번째 OST인 김수현의 ‘너의 집 앞’이 공개되자마자 벌써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너의 집 앞’은 와사비사운드가 작사, 작곡을 맡았는데 천송이를 향한 도민준의 애절한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소박한 구성의 멜로디와 어우러진 김수현의 보이스가 압권이라고 하는데 중저음의 목소리가 어떻게 녹아있는지 궁금합니다.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의 집 앞을 서성대다 새로운 애인 보고 돌아서지만 부르는 연인의 목소리를 듣고 감동하는 내용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Q. 요즘 '별에서 온 그대‘ 인기가 장난 아니죠?

-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시청률 27.0%를 찍고 자체 최고시청률을 갈아치웠습니다.

중국에서도 이른바 대박이 났는데요. 특히 도민준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얼마 전 김수현의 애장품 경매 낙찰가가 2억원으로 알려져 중국 팬이 구입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올 정돕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