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마이군주’를 2일 처음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K6qYWL)를 실시한다.
‘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의 디펜스게임이다. 귀여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터치스크린에서 직접 '셀렉트'하고 '드래그'하는 형식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디펜스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의 가이드 영상을 통해 게임을 국내 시장에 첫 공개하고, 5월 2일(금)부터 5월 19일(월)까지 3주동안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K6qYWL)을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란에 핸드폰 기종과 번호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경험치카드, 합성단, 은패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최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 워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연속 출석 이벤트를 진행,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인 영화예매권’, ‘스마트 워치’ 등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goo.gl/K6qYW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