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중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 레드아톰스는 5월을 맞아 모바일 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카드의 신과 함께 삼국지의 고향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한 후 관련 미션에 성공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삼국지의 본고장 중국 중경 왕복 항공권을, 2등 2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3등 10명에게는 총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분할 지급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유저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받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5S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휴면 유저 복귀 장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기존 유저들이 30일 내 접속기록은 있지만 7일 이내에는 미접속한 50레벨 이상의 휴먼 유저를 초대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카드의 신 삼국지’ 5월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krevent.redatoms.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