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으로 스코어 향상을> 로얄콜렉션 ‘BBD 706V 포지드’ 아이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19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정적 스핀으로 탄도 높고 낙하후엔 볼 바로 멈춰

아마추어 골퍼들이 아이언샷에서 가장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볼을 높이 띄우고 그린에 낙하한 후에는 곧바로 멈추는 샷을 기대할 것이다. 그래야 플레이선에 있는 트러블을 피할 수 있고, 파나 버디 기회가 많아지기 때문이다.

일본 클럽메이커 로얄콜렉션에서는 이같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열정을 반영한 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바로 연철(S25) 단조로 된 ‘BBD 706V 포지드’ 아이언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레이저 밀링 기법으로 페이스를 평면가공한 점이다. 이같은 설계로 다른 제품보다 안정적인 스핀량을 낼 수 있고 이는 ‘높은 탄도와 낙하후 곧 멈추는’ 이상적인 샷을 가능케 한다고 수입사는 설명한다.

전통적이면서도 날렵한 인상을 주는 이 아이언은 이전의 705V 모델보다 헤드사이즈를 크게 설계했다. 특히 헤드바닥(솔)의 리딩에지와 트레일링 에지의 접촉면을 40% 감소시켜 스윙시 조작성을 높인 것은 물론 헤드가 잘 빠져나가도록 했다.

백 페이스에는 충격흡수 소재인 TPU를 넣었다. 이로인해 임팩트시 볼을 밀어내는듯한 연철 단조 제품만의 단순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볼이 스윗 에어리어에 맞지 않아도 충격을 감소시켜준다.

4번 아이언부터 피칭 웨지까지 7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170만원. ☎(031)8022-669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