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RPG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19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리먼츠’는 게임빌이 우크라이나 개발사인 Zadzen과 손잡고 첫 선을 보인 게임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대상으로 세몰이에 나서 주목된다.

이 게임은 3D 정통 액션 RPG를 모토로 하였으며, ‘핵앤슬래시’와 ‘실시간 레이드’가 특장점으로 꼽힌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9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특히 한번의 터치로 이동, 공격 등 연출이 가능한 싱글 탭과 반자동 시스템이 탑재되어 대중성을 극대화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스토리 모드 외에도 다양한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사, 검투사, 궁수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풍부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Zadzen의 Vadim Yeremeychuk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경험과 특히 모바일 RPG의 노하우가 강한 게임빌과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쉽고 짜임새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전 세계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시장 초기부터 영국, 스페인, 러시아 등 각 국 개발사들의 유망 스마트폰 게임을 전 세계 시장에 서비스하면서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구축해 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