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관광청이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업체가 840여개 부스에 참가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다바오와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필리핀 유명 여행지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지역별 안내 책자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항공과 함께하는 필리핀 항공권 추첨이벤트,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 선착순 필리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항공권 추첨은 박람회 마지막 날인 25일 오후 5시에 시작된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매년 필리핀을 가장 많이 방문하는 1등 고객이 한국 여행객들인 만큼 필리핀 관광시장에 있어서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하다.”며 “그렇기 때문에 이번 하나투어 박람회 참가가 더욱 의미 있으며, 한국 여행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 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