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접속 이벤트, 스코어 맞추기, 응원글 남기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6월 18일과 23일, 27일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 ‘티르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깨진 수정’과 ‘세계발언령’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16강 진출 확정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어, 대한민국 경기의 스코어와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추는 ‘대한민국 스코어를 맞춰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스코어를 맞춘 유저에겐 ‘발화점 수정’이,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유저에겐 ‘4레벨 보석 주머니’가, 두 개를 모두 맞춘 유저에겐 ‘5레벨 보석 주머니’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7일까지는 ‘응원은 계속된다!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자유게시판에 [힘내라 대한민국] 말머리를 달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유저에겐 ‘레벨 보물 상자’가 3개씩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정해 팀장은 “티르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한국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티르온라인’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