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구입,. '카프라이스' 자동차 비교·견적사이트로 저렴하게 구입하자.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최근 자동차 구입을 위해 인터넷 견적의뢰를 해본 사람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각 자동차업체들이 신차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구입 비교사이트를 찾는다. "어디서 차를 구입해야할까?", "어떻게하면 저렴하게 좋은차를 구입할까?"등 이런 고객들의 고민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최근 전국 최초로 전국의 다양한 자동차 딜러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가격비교 전문 업체가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전국최초 자동차 가격 비교 전문 업체인 ‘카프라이스’는 최초로 자동차 입찰방식 시스템을 도입해 최저가 시스템을 타이틀로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카프라이스는 신차, 중고차, 장기 렌트카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서 소비자에게 최저가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사진 = 카프라이스 제공]


카프라이스의 방식은 소비자가 구입차량정보를 등록하면 전국의 딜러가 제한된 시간 내에 입찰방식으로 견적을 제시하게 된다. 견적제시시간 종료 후 견적제시에 참여한 딜러 중 최저가를 제시한 딜러가 자동시스템에 의해 선정이 되고 해당 딜러가 고객에게 연락을 하면 견적서를 통해 상담을 진행 한 후 차량을 구입하면 된다.

카프라이스 관계자는 “이번 최저가 입찰방식시스템을 통해 신차구입 최저가 구매에 제대로 된 거래가 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신차와 중고차 거래 이외에도 장기 렌트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 렌트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카프라이스(http://www.carprice.co.kr)의 최저 입찰방식 시스템에 대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전용 쇼핑몰 카프샵을 운영과 함께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