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리아가 마련한 이번 강연은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구상해보는 멘토링 강연으로서, 직접 연사로 나서게 되는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지사장이 되기까지의 본인의 진솔한 인생이야기, 엔비디아 젠슨황 CEO의 성공 신화에 대한 이야기를 참석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엔씨소프트 최원종 매니저의 ‘흥미로운 게임이야기’와 곽정은 에디터의 ‘사랑이야기 강연’도 이번 멘토링 강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이번 엔비디아 멘토링 강연이 청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설정하여 미래를 꿈꾸고 실행하는데 충분한 동기부여가 되길 희망한다. 엔비디아 코리아는 앞으로 이들을 위한 멘토링 강연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첫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그린라이트를 켜라!’ 청년 멘토링 강연은 엔비디아 협력사인 이엠텍, 기가바이트, 만리, 조텍과 함께 하며, 엔비디아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http://nvidiaevent.co.kr/greenlight) 및 모바일 전용 페이지 (http://nvidiaevent.co.kr/mgreenlight)에서 참여 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