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3D MMORPG ‘암드히어로즈’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암드히어로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코어 RPG 장르의 성공가능성을 처음으로 제시한 게임이다.
평균 게임 수명이 짧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출시 1년 6개월이 넘도록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7월 10일에는 ‘비문스킬’, ‘레이싱카 시스템’, ‘수호자의 탑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14일부터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를 기념해 7월 27일(일)까지 이벤트(http://2url.kr/at8A)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카드’, ‘전쟁의 신 카드’, ‘부활 코인’으로 구성된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5000원 이상 구입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rmedheros)를 신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가입 후, 가입을 인증하는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 50명을 선정해 ‘3000 귀속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지난 10일(목)에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콘텐츠에 대한 공략을 올리는 게이머들 중 20명을 선정해 ‘1만 귀속 다이아몬드’ 및 ‘비문석’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