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이슬포차’는 100% 자연주의를 표방한 참이슬을 즐기는 공간에서 나아가, 재미있는 볼거리와 새로운 먹을거리를 마련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한 공간으로 한층 인기를 끌 전망이다.
오픈일인 21일 투개월의 김예림, 에디킴과 함께 하는 뮤직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는 예능인 조세호,남창희의 사회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25일 금요일에는 개그콘서트팀 김기리 등 3명과 함께하는 개그쇼 ‘이슬 콘서트’, '오버앤오버데이'인 8월 1일에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CJ제일제당이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신개념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여러 SET로 즐길 수 있는 ‘참이슬 브랜드 데이’가 마련돼 이슬포차를 방문한 소비자에게 핫한 금요일을 선사할 계획이다.
현직 모델들로 구성된 이슬포차만의 히든카드 ‘이슬테이너’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슬테이너와 함께 매일 특정 시간대에는 이슬포차 내 설치된 사이렌이 울림과 동시에 한층 더 즐겁고 흥겨운 술자리를 위한 ‘댄스타임’과 추억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이슬매점’이 타임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테이블 이벤트로 이슬테이너와 함께 술자리 친구들 간의 단합을 확인하는 ‘참이슬 단합대회’, 주사위 2개가 같은 숫자가 나오면 선물을 증정하는 ‘대나무통 주사위 게임’, 초성으로 단어를 맞추는 ‘참이슬 훈민정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단순 포차를 넘어선 새로운 즐거움과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슬포차만의 레시피로 참이슬과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메뉴도 기대할 만 하다. 모 방송 프로그램의 야간 매점에서 인기를 모은 음식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명랑대전, 우아한 수박, 매생이 라면 등 고객의 입맛에 맞는 독특한 메뉴를 구성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슬포차는 오감을 만족하는 즐거움과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종합 엔터테인먼트 포차가 될 것”이라며 “참이슬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소주업계 최초 팝업스토어를 통해 즐겁고 건전한 술자리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