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1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홍대 ‘이진칸’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는 100% 자연주의를 표방한 참이슬을 즐기는 공간에서 나아가, 재미있는 볼거리와 새로운 먹을거리를 마련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한 공간으로 한층 인기를 끌 전망이다.

오픈일인 21일 투개월의 김예림, 에디킴과 함께 하는 뮤직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는 예능인 조세호,남창희의 사회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25일 금요일에는 개그콘서트팀 김기리 등 3명과 함께하는 개그쇼 ‘이슬 콘서트’, '오버앤오버데이'인 8월 1일에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CJ제일제당이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신개념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8월 8일 금요일에는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효진, 이수혁이 일일 점장으로 활약하는 ‘참이슬 데이트’, 16일 금요일에는 의리의 아이콘인 김보성과 함께하는 팬미팅인 ‘참이스으리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여러 SET로 즐길 수 있는 ‘참이슬 브랜드 데이’가 마련돼 이슬포차를 방문한 소비자에게 핫한 금요일을 선사할 계획이다.

현직 모델들로 구성된 이슬포차만의 히든카드 ‘이슬테이너’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슬테이너와 함께 매일 특정 시간대에는 이슬포차 내 설치된 사이렌이 울림과 동시에 한층 더 즐겁고 흥겨운 술자리를 위한 ‘댄스타임’과 추억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이슬매점’이 타임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테이블 이벤트로 이슬테이너와 함께 술자리 친구들 간의 단합을 확인하는 ‘참이슬 단합대회’, 주사위 2개가 같은 숫자가 나오면 선물을 증정하는 ‘대나무통 주사위 게임’, 초성으로 단어를 맞추는 ‘참이슬 훈민정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단순 포차를 넘어선 새로운 즐거움과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슬포차만의 레시피로 참이슬과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메뉴도 기대할 만 하다. 모 방송 프로그램의 야간 매점에서 인기를 모은 음식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명랑대전, 우아한 수박, 매생이 라면 등 고객의 입맛에 맞는 독특한 메뉴를 구성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슬포차는 오감을 만족하는 즐거움과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종합 엔터테인먼트 포차가 될 것”이라며 “참이슬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소주업계 최초 팝업스토어를 통해 즐겁고 건전한 술자리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