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모바일 디펜스 ‘몬스터어드벤처 for Kakao’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횡스크롤 디펜스 게임 ‘몬스터어드벤처 for Kakao’가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몬스터어드벤처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의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 IP를 활용한 모바일 횡스크롤 디펜스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화끈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6종류의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친숙한 라테일 IP를 활용한 몬스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주는 ‘펫’ 시스템이 존재한다.

‘몬스터어드벤처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toz.monsteradv)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몬스터어드벤처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설치한 모든 유저에게 ‘2,000 엘리’와 ‘하트링 10개’, ‘오즈캐시 5개’를 편지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000 엘리부터 1만2000 엘리까지 레벨에 맞는 상금을 지급하고 플레이 횟수에 따라 ‘스파크 아이템’, ‘영혼의 정수’, ‘알 부화하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최정해 팀장은 “라테일의 IP를 활용한 ‘몬스터 어드벤처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기존 라테일 유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디지털캠프광고로고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