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황금연휴엔 이글루 마을로 떠나 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5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참좋은여행(대표 윤상호, 이대승)이 핀란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핀란드 사리셀카 지역에 위치한 칵슬라우타넨(Kakslauttanen) 리조트에서 머무르는 4박6일 자유여행 상품이다. 

칵슬라우타넨 리조트 내 글라스 이글루에서는 리모콘으로 침대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기분 따라 앉아서도 누워서도 밤하늘을 구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라스 이글루 외에도 벽난로와 사우나가 함께 있는 통나무 캐빈, 매해 새롭게 만드는 스노우 이글루 등 다양한 종류의 객실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참좋은여행의 이글루빌리지 자유여행 상품은 칵슬라우타넨 리조트가 자리한 사리셀카 외에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 1박도 일정에 포함한다.

헬싱키의 재래시장 마켓광장, 헬싱키의 랜드마크로 웅장한 규모의 국가행사가 많이 거행되는 헬싱키 대성당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 인근의 호수와 잔디밭 덕분에 데이트장소로 인기 높은 키아스마 국립 현대미술관도 방문하면 좋다.

이 상품의 상품가는 293만원이며 12월에는 10만원 인상된다. 유럽 왕복항공권 및 유류할증료, 칵슬라우타넨 리조트3박 및 힐싱키 호텔1박 비용, 칵슬라우타넨 호텔 픽업서비스와 석식1회, 북유럽 여행책자(2인1개), 멀티어댑터(2인1개),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포함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