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가수 서태지와 인증샷을 찍은 손석희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JTBC 뉴스 공식 트위터에는 "잊지 못할 것 같은 서태지 씨와의 인터뷰. 손석희 앵커의 말처럼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만나 뵙길 바라며 뉴스룸에서도 두 사람을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서태지 손석희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서태지와 손석희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서태지는 손석희의 어깨에 손을 올리거나 어깨에 기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JTBC '뉴스룸' 2부에서는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서태지와 생방송으로 인터뷰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손석희와의 인터뷰에서 서태지는 9집 앨범 소개와 함께 신비주의에 대한 입장을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서태지는 손석희에게 "동안의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질문했고, 손석희는 "동안 유지 비결은 없다. 아마 서태지도 없을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서태지 손석희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서태지가 작은 건가. 손석희 옹이 큰 건가" "서태지 손석희 인증샷, 보는 내가 훈훈하네" "손석희에게 기댄 서태지, 너무 귀엽다" "별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서태지와 손석희" "만나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손석희 서태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