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2/02/20141202143601350628.jpg)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신작 감각자극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을 2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은 천계와 마계의 전쟁을 배경으로, 봉인에서 깨어난 악의 세력에 대적하기 위해 선택 받은 천계의 영웅이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마계의 적들과 끊임 없이 대전을 펼친다는 스토리다.
특히, 대규모 유저들이 한꺼번에 PVP 대전과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있는 필드 던전이 있어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느끼지 못한 다대다(多對多) 전투의 짜릿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용감한 영웅들’은 천계, 인간계, 마계를 각각의 색깔로 표현한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게이머들의 몰입감을 한층 강화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조작에서는 조이스틱 방식을 차용, 게임 UI를 깔끔하게 정리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용감한 영웅들’은 수준 높은 한국 게이머의 오감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했다”며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질리지 않는 흥미진진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신작 감각자극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은 12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