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모바일 RPG ‘신마전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9일까지 한 달간 ‘신마전’의 다운로드 수를 집계해, 총 다운로드수에 따라 유저들에게 선물할 경품의 수를 늘려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경우 ‘플레이스테이션4’를, 30만 다운로드를 넘길 경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 리스트에 추가하며, 50만 건과 100만 건 이상을 기록할 경우에는 ‘캐논 DSLR’과 ‘애플 아이패드 에어2’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달성할 시에는 게임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최고급 스포츠카 ‘포르쉐 2015 마칸 S 디젤’을 선물한다. 해당 게임은 구글 플레이 또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RPG ‘신마전’은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3개 문파와 6종의 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를 중심으로 사냥 및 개인 간 PvP, 문파 간 대결, 방파(길드)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물리’, ‘방어’, ‘술법’ 3가지 유형의 영물(펫)을 육성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배치할 수 있으며, 방파(길드)에 가입해 보스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및 방파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신마전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m.event.mobile.actoz.com/Games/Sm/Open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