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자사의 인기 게임들과 함께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성탄절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고민고민하지마’,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1월 6일(화)까지 진행된다.
먼저 ‘고민고민하지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1년 동안의 고민을 단번에 날려줄 ‘해결의 책’을 읽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영화 예매권, 스마트폰 터치 장갑, 걱정 인형 등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은 ‘암드히어로즈’, ‘레전드오브킹’, ‘에덴:시련의 땅’ 등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8종의 게임 중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대한 리뷰 및 평점을 각 마켓에 남기고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게임 캐시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5종의 게임에서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에덴:시련의 땅’은 12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날마다 색다른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레전드오브킹’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오픈되고, 각각의 퀘스트를 달성 할 때마다 크리스마스 상자와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다크헌터’는 12월 24일과 25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100% 지급한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는 12월 28일까지 로그인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매일 금동전 2개와 상인 카드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는 1월 6일까지 게임 캐시 50 잼스톤과 100 체력을 연일 제공한다.
쿤룬코리아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I5QyCZ6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