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김구라 아들 MC그리 디스곡 논란 “좋은아빠 만나 호강, XX지말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30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김구라 아들 MC그리 디스곡 논란 “좋은아빠 만나 호강, XX지 말길?”…김구라 아들 MC그리 디스곡 논란 “좋은아빠 만나 호강, XX지 말길?”

김구라 아들인 MC그리에 대한 디스곡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그리 아빠 김구라는 뮤직토크쇼 특별상을 수상했다.

김구라는 수상소감에서 유머감각을 잃지 않고 MC그리를 향해 “남다른 부모를 둬 마음고생이 심한 우리 MC그리 turn up OK?”라고 외쳐 박수를 받았다.

한편 얼마 전 데뷔한 MC그리 김동현에 대한 디스곡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8일 한 블로그에는 자신을 ‘King j’ 라고 밝힌 한 힙합가수의 ‘MC그리 디스곡’이 올라와 있다.

‘King j’가 올린 이 곡의 가사에는 “MC그리 좋은 아버지 만나 호강하는 니 팔자 언제까지 갈지 궁금해 때늦은 중2병 걸린 XX 같이 보고 왔니 쇼미더머니 보고 힙합한다며 XX지 말길 좋은 장비 좋은 선생 옆에 붙여주면 뭐해 노력을 안 하는데”라며 MC그리를 디스하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신인 브랜뉴 막내 동현이를 보고 절망과 희망을 같이 느꼈지 빽이면 뭐든지 다 되는 미친 세상 하나는 니 같은 애도 랩하는 세상에 얻었지 최고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이라는 가사를 통해 이 가수는 MC그리 데뷔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가사의 끝부분에는 “내 소개는 끝났어, 물론 디스는 환영”이라고 밝혀 김구라의 아들 MC그리의 맞디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MC그리 김동현은 지난 11월 8일 브랜뉴뮤직의 브랜딩 공연 ‘브랜뉴데이 Brand New's Brand New’에서 가수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평소 래퍼에 대한 꿈을 밝혔던 김동현은 이미 한 달 전부터 브랜뉴뮤직과 계약을 체결해 연습생으로 합류한 상태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