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게임빌,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1 09: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출시 1년에 임박하면서 장기 흥행을 고수하고 있는 히트작이라서 유저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별이되어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7태제가 완성됐다. 새롭게 등장한 7태제 카미엘(성기사), 미카엘(도적), 피요엘(마법사)은 방대한 시즌2 스토리의 마지막 퍼즐을 연결하는 중요한 캐릭터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70레벨에서 76레벨로 확장하고, ‘잊혀진 심장’ 지역의 어려운 난이도인 ‘영웅 모드’와 ‘전설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확대하고, 재미를 배가시켰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 게임은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기반으로 국내 주요 오픈 마켓의 게임 매출 순위에서 TOP10에 올라있으며, 국내 T스토어에서도 전체 게임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장기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양사는 국내 서비스에 집중하면서도 1분기 중 중국 대륙 공략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업데이트와 함께 SSS급 직업확정권 지급 이벤트, 신규∙복귀 유저 대상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