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애교먹방 8종 세트…식탐 속 숨은 국보급 애교 "이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0 0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사진출처=온라인 게시판]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먹방 8종 세트가 화제다.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자칭 여배우 이예희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혜리가 식욕을 돋우는 리얼 먹방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 온라인 게시판에 게재된 사진 속 혜리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음식을 폭풍흡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내숭제로의 맛깔난 먹방 퍼레이드 속에는 그녀만의 능청, 귀여움 등 국보급 애교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혜리는 미래의 칸느여왕을 꿈꾸며 365일 다이어트를 다짐하지만 주체할 수 없는 식탐을 선보이고 있어 매일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상황. 늦은 밤 시청자들의 야식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혜리의 음식사랑은 드라마 속 깨알 재미로 작용하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톡톡 튀는 캐릭터들과 유쾌한 사건 풀이 방식으로 흥미진진함을 놓지 않는 가운데 일침을 가하는 뼈아픈 깊이까지 더하고 있어 학원 드라마의 재발견이라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먹방조차 애교로 승화시키는 혜리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선암여고탐정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