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제안하는 2015년 봄 코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1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윤아[사진 제공=조르쥬 레쉬]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2015년 봄, 송윤아가 연출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화제가 될 전망이다. 평범하고 심플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한 것이 특징인 ‘송윤아 스타일’은 블랙, 화이트 혹은 파스텔 컬러 등 모노톤의 베이직한 아이템에 이너웨어, 액세서리로 포인트 스타일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송윤아의 봄 패션 화보 속 아이템을 활용해 올 봄 유행할 송윤아의 화사하고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해보자.

파스텔 컬러의 코트는 봄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아우터이다.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와 칼라 라인을 따라 장식된 술은 2015년 S/S 시즌 대표적인 스타일 중 하나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소매를 롤업하면 보이는 에스닉한 패턴까지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테일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

사선으로 들어간 절개선은 보다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며, 힙을 덮는 길이감은 다양한 이너웨어와 함께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화보 속 송윤아처럼 파스텔톤의 셔츠, 팬츠 등 이너웨어를 착용하고 트위드 코트로 스타일링 한다면 화사한 봄 느낌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봄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곧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야외 활동이 잦아지게 될 것.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팬츠는 봄 시즌의 필수 아이템이다. 베이직하고 시크한 블랙, 화사한 봄 아우터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화이트, 트렌디한 체크인 하운드 투스 패턴의 팬츠는 상쾌한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 그리고 탄성감 있는 소재로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적당히 피트되어 슬림한 라인을 살려준다.

화보 속 송윤아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마들렌 트위드 코트와 헵번 팬츠는 모두 조르쥬 레쉬 제품으로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