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자회사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개발한 RPG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가 CBT(비공개테스트) 진행을 위해 3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브레이브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제작진의 첫 번째 RPG로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수준 높은 3D몬스터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3일부터 15일까지 공식 모집 페이지(http://bravehunter.toast.com)에서 진행되며, 본격적인 테스트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BT 진행을 기념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정된 몬스터 3마리를 모두 포획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101명을 추첨해 넥서스9(1명), 문화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CBT 리뷰 이벤트’도 진행해 게임 플레이 후,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피자, 콜라, 바나나우유 등 간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윤광노 NHN스튜디오629 사업부장은 “‘브레이브헌터’는 RPG에 헌팅 컨셉을 감각적으로 녹여낸 게임으로 거대 보스들이 대거 등장해 박진감은 물론 새롭게 도전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브레이브헌터’만의 차별화된 묘미를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BT 참가자 모집 및 이벤트 관련해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avehunter629)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테스트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상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