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현대백화점, 10일부터 패션상품군 대형행사 실시…상품군별로 최대 7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0 0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현대백화점이 10일부터 무역센터점·목동점 등 주요 점포에서 의류·골프용품 등의 재고 소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규모 행사를 벌인다.

목동점도 10일부터 12일까지 대행사장에서 'LF 종합 대전'을 열고 마에스트로·닥스·일꼬르소 등 남성 브랜드뿐 아니라 질스튜어트·헤지스 등 여성 브랜드와 잡화까지 패션업체 ‘LF’에서 운영중인 총 10여 개 브랜드의 봄·여름 의류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총 60억원 규모의 프리미엄 골프 대전'을 진행한다. 파리게이츠·쉐르보·핑·블랙&화이트 등 총 10여개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며 참여 브랜드의 지난 시즌 이월 상품을 30~70% 저렴하게 선보인다.

해외 패션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압구정본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릴레이 행사를 벌인다. 10일부터 12일까지 여성·잡화·남성 등 에트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이는 '에트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어 13일부터 16일까지는 '해외패션 봄·여름 특집전'을 열어 아르마니꼬레지오니(남성·여성)·질샌더·미쏘니·아크리스 등의 지난 시즌 이월 상품을 기획 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19일까지 '유럽으로 떠나는 패션&아트 테마 여행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밀라노와 파리 5박 7일 여행권, 미술 전문가와 함께 하는 서울오픈아트페어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