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택배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벌인다.
한진택배와 OK캐쉬백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한진택배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한진택배 취급점(세븐일레븐·롯데마트·홈플러스365 등)에서 이용한 택배 운송장 번호를 5월 14일 오픈되는 OK캐쉬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외식·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 관련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OK캐쉬백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진 측은 취급점을 이용하면 별도의 예약 전화나 배송직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가까운 제휴 매장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진과 제휴된 세븐일레븐·롯데마트·홈플러스365 등 전국 7500여개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무게에 따라 택배 요율을 자동으로 계산하는 키오스크(KIOSK·무인 정보단말기) 방식의 ‘스마트박스’도 만나 볼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작은 정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소중히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