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2500만명 이상이 즐기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이자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GS25에서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컵라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하스스톤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GS25 매장 중 NFC 모바일존이 부착된 4000여개의 점포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지참하고 가까운 GS25 편의점을 방문, 스마트폰의 NFC 읽기/쓰기 기능을 활성화한 후, 매장 내 스낵 코너나 시식대 벽면에 위치한 NFC존의 판넬 혹은 포스터의 NFC 표시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면 된다.
NFC 표시와 스마트폰을 밀착하면 이벤트 앱이 설치되며 이를 통해 와이파이존에서 하스스톤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이 설치되면 이벤트 앱의 쿠폰 발급 메뉴를 통해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신라면 큰사발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단, 이벤트 경품은 단말기당 최초 1회 다운로드시에만 수령할 수 있으며 이미 하스스톤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참여할 수 없다. 이번 ‘하스스톤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