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시험 날짜가 다가오며 일본어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30년 전통의 시사일본어학원에서 수강생들의 특성에 걸맞는 '맞춤 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7월 JLP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합격의 영광과 수강료 할인의 기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에서 실시하는 '프리페이드(pre-paid) 이벤트를 활용하면 되는데, JLPT 합격에 도움이 되는 모든 일반 단과 강좌를 미리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만원 등록시엔 10%를, 70만원에는 15%, 100만원을 미리 등록할 경우 최대 1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단기간에 JLPT 합격을 노린다면, JLPT 대비반과 더불어 독해, 한자, 청해 등 개별 과목의 레벨업 파워 강좌를 함께 수강하면 효과적이다.
시사일본어학원 수업에 직접 참석하고 싶어도 못 하는 지방 수험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눈에 띈다. 올 3월부터 SISA on AIR 현장강의 시스템을 오픈한 것. 학원의 현장강의를 인터넷 강의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인강과는 달리 생생한 생동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현재는 일본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EJU 강좌만 SISA on AI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향후 모든 강좌로 확대할 예정이다. EJU는 올해 일본대학 합격생을 세계 최대인원인 264명이나 배출해 낸 시사일본어학원의 대표 강좌다.
강남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수험생 및 직장인 개개인의 실력과 상황에 맞춘 다양한 배려를 통해 수강생들이 일본어 공부를 포기하지 않도록 응원하고 있다"라면서 "이것이 바로 시사일본어학원이 오랜 기간동안 강남과 종로, 신촌에서 대표 일본어학원으로 추천받는 이유"라고 밝혔다.
시사일본어학원은 현재 홈페이지(www.japansisa.com)를 통해 5월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강좌 커리큘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