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G-패밀리기업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장애로컨설팅부터 판로개척까지 단계별 맞춤식 지원

경기중기센터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중기센터가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G-패밀리기업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G-패밀리기업지원사업’은 도내 27개 시‧군 및 대학 연구기관이 공동으로 참여해, 중소기업이 가진 신기술의 성공적 사업화와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현장중심의 맞춤형 산‧학‧연‧관 협력사업이다.

이 사업의 특징은 기업들이 희망하는 다양한 지원사업들이 ‘한 바구니’에 담겨져 있어 기업이 필요할 때 원하는 사업을 원하는 만큼 지원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는 것. 또 12개의 개별단위사업들은 현장애로컨설팅부터 단계별로 맞춤식 지원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산‧학‧연 지원사업 모델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 사업은 ▲애로진단(현장애로컨설팅) ▲창안개발(산업재산권 출원, 해외특허지원, 국내외규격인증, 산업기술정보제공) ▲제품생산(시제품제작, 시험분석, 장비교정) ▲판로개척(홈페이지제작, 카탈로그제작, 국내전시박람회, 국내홍보판로) ▲지역특화사업 등으로 구분된다.

사업참여는 도내 27개 시‧군(성남 안양 안산 과천시 제외)에 공장이 등록되고 지방세가 완납된 기업이면 가능하며, 참가기업은 연간 1천5백만원 이내에서 각 단위사업별로 소요비용에 대해 매칭 지원받을 수 있다. 매월 1~15일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은 기업지원정보 포털사이트인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하면 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센터 SOS지원팀(031-259-611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G-패밀리기업지원사업’을 통해 1284개사를 지원해, 고용창출 1547명과 산업재산권 553건 출원 등의 성과를 거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