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0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신규브랜드 ‘U+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3주 만에 약 3만 명의 참여자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롱텀에볼루션(LTE) 네트워크 속도와 기술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인 ‘U+ LTE ME’ 브랜드를 지난달 27일 론칭 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풍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LTE 비디오 포털 서비스도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U+ LTE ME’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LTE 브랜드사이트 (www.upluslte.co.kr)에서 LTE ME가 전하는 미션 문구를 찾아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일까지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 주인 이번 주는 1명에게 커피전문점 100만원 이용권을, 1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U+ LTE ME’ 브랜드 신규 출시와 함께 시작한 이 프로모션에 지난 3주 동안 약 3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LTE ME'로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를 서비스 하겠다는 브랜드 지향점을 이번 프로모션에 반영했다. '나'에 대한 이야기로 이벤트를 공유할 수 있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편리한 접근성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고 있다.

현재 ‘날 위해주는 건 LTE ME, 내가 제일 아끼는 건 OO’을 남기는 참여 댓글을 보면 나 자신, 가족, 부모님, 자녀, 친구 등 소중한 존재에 대한 언급이 대부분으로 참여자들의 훈훈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LTE ME의 전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