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김구라, "과거는 추억으로 넘겨야한다"…8월 2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김구라 방송 화면 캡쳐]


아주경제 이연주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지난 25일, 결혼 생활 18년 끝에 합의 이혼을 해 화제인 가운데 김구라의 운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구라는 1970년 10월 3일 생으로 개띠에 속한다.

8월 26일 김구라의 오늘의 운세는 "아련한 옛생각이 떠오르나, 과거는 추억으로 넘겨야한다.", "앞뒤를 잘 가려보면 선악을 판단할 수 있으니 성공의 길이 보인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사물의 여러 가지 측면을 동시에 바라보면 일장일단을 알 수 있다. "
84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72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 같이 오직 성실하게 진행하라.
60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리면 다음달에는 희소식이 온다.
48년생 - 친구나 대인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더욱 좋고, ㄱ ㅅ ㅈ성씨와 인연이 맞다.

▶소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와 재치가 번뜩이는 날. 회의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라. "
85년생 - 얕은 강도 깊게 건너라는 말처럼 모든 일에 신중함이 요구되는 때.
73년생 - 가까운 곳에 적이 있으니 주변 경계를 늦추지 마라. 원거리 오너운전을 조심할 것.
61년생 - 대인관계에서 미래를 내다보고 좀더 겸손하고 정성스럽게 대해야 이익이 있다.
49년생 - 남의 허물을 들추다가 내 허물이 더 커지는 운세니 각별히 입조심 해야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내가 준 것의 열배로 받는 날이니 잘 생각하라. "
86년생 - 지나간 일을 재론하지 마라. 문제만 더 커질 뿐 이득이 전혀 없는 운세다.
74년생 -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니 절대로 단념하거나 포기하지 마라.
62년생 - 자녀문제로 고심할 일이 생기는 운세니 미리 대화의 시간을 가져볼 것.
50년생 - 아랫사람들에게 자상한 배려와 더불어서 철저한 확인 감독이 필요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상황에서 힘들게 일을 이끌어 나간다. 노력만큼 결과를 얻기 힘드나 보람은 있다. "
87년생 - 비록 이름은 알려질 수 있으나 실속이 없는 때니 너무 설치지 말 것.
75년생 - 주어진 일이 맘에 안 들더라도 불평하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며 때를 기다릴 것.
63년생 - 능력 과시나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절대로 삼가야할 운세.
51년생 - 옛 것을 교훈 삼아 새롭게 바꾸는 것이 실속 있고 이득이 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시비구설이 생기기 쉬운 날이니 입을 조심해야하는 날. 활발한 활동은 나쁘지 않다. "
88년생 - 실속 없는 삼각관계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니 내 자리나 잘 지키고 있을 것.
76년생 - 오래 사귄 사람이라도 너무 믿지 마라. 믿는 것도 한도를 가지고 처신해야할 때.
64년생 - 부부간에 작은 일로 충돌해도 골이 깊어지는 때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은 때.
52년생 - 실컷 잘해주고 입으로 공을 까먹는 운세니 침묵을 금으로 아는 것이 필요.

▶뱀띠 오늘의 운세 "행동을 먼저 해야할 때가 있고 말을 먼저 해야할 때가 있다. 오늘은 후자의 경우이다. "
89년생 - 연인이나 친구간의 오해를 풀려거든 내가 먼저 만나자고 제의하는 것이 중요.
77년생 - 자신의 능력을 냉철하게 다시 판단해서 방황하지 말고 한길을 가야할 때.
65년생 - 금주에는 절대로 투기를 삼갈 것.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아도 운다.
53년생 - 늦은 애정이나 자식한테서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아랫사람과 한마음이 되는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만 불안하다. 이동수가 있으니 여행을 떠나봄도 좋겠다. "
90년생 - 일이 더디고 진척이 없다 해도 조금만 참고 견디면 성취함이 있다.
78년생 - 큰산이 가로막는 험난한 운세이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
66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의외의 지출이 생기더라도 먼저 베풀면 좋은 운세.
54년생 - 주변환경이 자신을 고립시킬 때는 오래된 친구를 찾는 것이 상책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나의 땀으로 만든 재물이 아니면 취하지 말라. 시비구설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
91년생 - 일을 잘 마무리하더라도 구설이 따르는 때니 이익을 잘 분배할 것.
79년생 - 앞서서 나가니 주변의 질시가 따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나가라.
67년생 - 일시적인 화려함에 현혹되기 쉬우니 신중히 행동해야 할 때.
55년생 - 지나친 간섭으로 상황을 악화시키는 운세. 여유와 자율을 찾을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공연한 허욕은 행운을 쫓아버린다.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
92년생 - 천방지축으로 돌아다니다 손해만 크게 본다.
80년생 - 매사에 한 박자 느리게 가면 좋다
68년생 - 잠결에 남의 다리 긁는 격이니 눈을 크게 떠야한다.
56년생 -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바깥일이 이루어질 수 없다.

▶닭띠 오늘의 운세 "심리적으로 동요되기 쉬운 날이니 조심해야한다. 성질 급한 사람들은 언행을 삼가는게 좋겠다. "
93년생 - 연애든 거래관계든 상대방을 지나치게 의식하지 말고 당신의 장점으로 밀고나가라.
81년생 - 처음 만나는 사이라도 솔직 담백한 행동이 필요한 때.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
69년생 - 기회란 잡기는 어려워도 놓치기는 쉬우니 기회가 왔다싶으면 확실하게 잡아라.
57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에 옮기지 않아 그림의 떡이 되기 쉬운 때.

▶개띠 오늘의 운세 "앞뒤를 잘 가려보면 선악을 판단할 수 있으니 성공의 길이 보인다. "
94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날. 남쪽에서 찾을 수 있다.
82년생 -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가는 일은 미루는 것이 조다.
70년생 - 아련한 옛생각이 떠오르나, 과거는 추억으로 넘겨야한다.
58년생 - 동업자와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유없이 나태해지는 날. 앉고싶고 눕고싶으니 무기력한 날이다. "
83년생 - 태엽이 덜 감긴 장난감같이 몸과 마음이 기우뚱거린다. 집중력이 필요.
71년생 -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필요한 때.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 충실하라.
59년생 - 한번 쏟아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모든 일의 시작에는 신중을 기할 것
47년생 - 튀지 마라.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할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