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하신도시 일동미라주 더 스타 15일~17일 정당계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4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일 당첨자 발표 이어 15일부터 정당계약 돌입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높은 투자가치와 생활 편의성으로 청약 경쟁률 ‘49:1’의 신기록을 수립한 김해 율하지구 ‘일동미라주 더스타’가 정당계약에 돌입한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한 관계자는 10일 청약당첨자를 발표하고,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 정당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8일 분양관을 오픈한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생활환경은 물론, 높은 투자가치를 자랑하며 김해지역뿐만 아닌 부산, 창원 등 인근 대도시에서 관람객이 몰려 화제가 된 바 있다. 관심을 증명하듯 지난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까지 진행된 청약 과정에서 무려 49: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 김해지역 청약 시장에 핫 이슈로 떠올랐다.

이 같은 인기는 현재 장유, 율하 등 김해지역의 신도시 개발이 속속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물론, 내년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부동산 대출 규제와 하반기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내집마련의 마지막 기회라는 투자심리가 작용한 이유가 큰 것으로 분석된다.

더욱이 김해 율하지구에 위치하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경우 장유IC, 서김해IC, 창원터널을 이용, 창원 부산등의 주변 대도시에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율하지구 중심상업지역까지 1km도보로 접근 가능한 놀라운 입지조건을 자랑해 분양관 공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율하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단지 앞 이국적 풍경을 자랑하는 까페거리가 펼쳐져 학부모,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도 성공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전용면적 84㎡ A(187세대), 84㎡ B(71세대), 99㎡ (20세대), 102㎡ (8세대)등, 총 286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 홈페이지(http://율하일동미라주더스타.kr/)또는 상담전화(055-903-0033)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율하신도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