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티저영상은 이민호 출연으로 4일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Luigi Mirri) 카테고리 디렉터는 “티저영상이4일만에 200만 뷰를 넘어섰다는 것은 단순히 성공적인 캠페인이었다기 보다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캠페인에 대해 큰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 주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예정된 일정보다 3일 앞선 16일(금), ‘이탈리안 감성(Italian Flair)’ 캠페인의 실체인 TV광고의 풀영상을 전격 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표현하세요, 이탈리안 감성 그대로”를 메시지로 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배우 이민호의 로맨틱한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광고 속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탈리안 바이크를 타고 바티칸, 피아자 시모네 등 아름다운 로마 명소를 누비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부오나 세라(Buona sera, 안녕하세요)’라는 이탈리안 인사말과 함께 특별한 선물인 페레로로쉐를 전달함으로써 이탈리안 감성을 잘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이탈리아적 영상미를 잘 표현해낼 수 있던 비결에는 유명 감독 에도아르도 루가리(Edoardo Lugari)의 지휘 덕분이었다.
페레로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테마 TV광고 60초 영상은 페레로로쉐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및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