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연극 ‘꽃의 비밀’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몰이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8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수현재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13년 만에 돌아온 장진의 컴백작인 연극 ‘꽃의 비밀’이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혜택과 예매관객을 대상으로 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극 ‘꽃의 비밀’은 창작 초연을 기념하며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 동안 프리뷰할인 40%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공연티켓 1+1지원사업 선정으로 R석 기준, 2인이 4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는 40% 할인과 꽃과 관련된 물품, 이미지 지참시 받을 수 있는 꽃 할인 20% 등의 특별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일반 예매 관객을 위한 개막기념 이벤트와 단체관객 대상 경품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공연티켓 1+1할인을 적용 받아 예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스텔리아를 증정한다. 예매처를 통해 예매 후 수현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글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말 문화회식으로 공연을 찾는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명 이상 단체 관람시 할인율 제공은 물론 예약 선착순 10팀에게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드롭을 증정한다.

연극 ‘꽃의 비밀’은 못 말리는 네 명의 아줌마가 남편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여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코믹극이다.

공연은 12월 1일부터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문의 02-766-650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