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베르투ONE, 2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종합 주방용품 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오는 2일 현대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통5중 원터치 압력솥 ‘베르투ONE’ 세트를 론칭한다.

1일 PN풍년은 보도자료를 내고 2일 오후 12시 40분부터 60분간 베르투 시리즈 신규모델인 베르투ONE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인 베르투 시리즈는 PN풍년 대표 인기 압력솥라인으로 지난해 출시한 베르투G의 경우, 현재 약 6만 세트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베르투ONE은 기존 베르투G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통5중 소재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3단 압력조절이 가능하도록 쿠킹 레버를 신규 적용해 요리에 따라 압력 선택을 할 수 있다.

특히 내구성이 약했던 베이크라이트(플라스틱 소재) 핸들에 대한 소비자 불편을 개선하고자 스테인리스 손잡이를 적용, 불길에 의한 손잡이 그을림을 잡아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동시에 스테인리스 뚜껑을 덮었을 때 일반 통5중 냄비로도 손색이 없도록 디자인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압력솥 내부 조리 상태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압력 커뮤니케이터 기능을 추가 업그레이드해 불 조절이 어려웠던 압력솥 초보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이다.

PN풍년은 이번 방송이 베르투ONE의 단독 론칭 방송인만큼 프리미엄 통5중 스테인리스 3.5L∙5.5L 바디, 스테인리스 찜기, 원터치 압력뚜껑과 함께 스테인리스 냄비뚜껑을 추가하는 등 풍성하게 세트를 구성했다.

총 5종의 판매가격은 24만9000원으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PN스텐팬 3종과 실리콘 손잡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PN풍년 관계자는 “61년 압력솥 명가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선보이는 제품인만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PN풍년 베르투ONE 세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