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이 사용성을 강화한 신제품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일’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잇스타일은 스탠드형의 강력한 스팀 다림력과 공간활용도가 높은 핸디형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일반 행거 및 파티션,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쉽게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에 고무가 덧대져 있어 바닥 사용도 가능하다. 또 소형으로 공간 제약이 적어 원룸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 다림질은 물론 어깨나 깃 부분을 다리거나 바지의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 다림질도 가능하다.
원터치 방식의 스팀 컨트롤로 사용이 간편하며, 별도의 순간 스팀 버튼을 따로 마련해 기능성을 높였다. 또 530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분리형 물통 타입으로 물 주입이 편리하고 한번 보충으로 약 20분 동안 연속 스팀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옷감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 옷감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홈쇼핑 출시 방송은 19일 오후 1시~2시 60분간 진행되며 방송 중에 롯데홈쇼핑 '바로TV어플'로 주문하는 고객들은 10%할인, 일시불 결제 시에는 이와 더불어 1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ARS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 무이자 6개월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방송 중 주문고객은 20%이상 할인된 가격인 9만9500원으로 잇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설계부터 출시까지 심혈을 기울인 잇스타일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