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토모(comotomo) 실리콘 젖병, 오는 1월 국내 소셜커머스 3사 입점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7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입점 기념 이벤트 행사 진행 예정…듀얼벤트로 배앓이 및 중이염 방지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예비맘들의 워너비 젖병이자 미국 아마존닷컴 젖병 판매 및 소비자만족도 1위에 빛나는 코모토모(comotomo) 실리콘 젖병과 치발기가 오는 2016년 1월부터 티몬과 위메프에 정식 입점하며, 쿠팡에는 이미 입점 완료 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의 국내 판매를 총괄하는 코모토모 코리아는 제품을 찾는 국내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판매 채널을 넓히기 위해 12월과 1월 사이 소셜커머스 3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사람 피부와 흡사한 실리콘으로 만들어 수유 시 아기에게 엄마 피부와 같은 포근함과 따스한 체온의 우유 온기를 그대로 전해 모유 수유하는 것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 주며, 엄마 가슴과 가까운 모양과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수유 시 아기가 엄마 젖을 먹듯이 깊게 물고 포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듀얼벤트 기술은 코모토모 젖병이 많은 엄마들의 선택을 받는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다. 젖병에 탑재되어있는 듀얼벤트가 수유 시 마치 모유 수유를 하듯 자연스럽게 공기가 유입되도록 도와주어 분유 수유 시 염려되는 중이염과 배앓이를 방지해 안심하고 수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면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코모토모 젖병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안전기준 EN 14350 승인과 미국 FDA(FCS), 미국 소비제품 안전개선법인 CPSIA 승인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의 IF 디자인 수상도 차지해 엄마와 아기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사용자의 위생까지 철저하게 신경 쓴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입구의 크기를 넓혀 우유병 밑바닥까지 손이 닿아 깨끗하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유연하고 매끄러운 실리콘의 특성상 상처가 적게 생겨 우유의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걱정 없이 아기에게 수유할 수 있다.

한편 소셜커머스 입점을 앞 둔 코모토모(comotomo) 코리아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코모토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comotomo.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