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클럽메드 제공]
‘해피 모멘트 캠페인’은 고객들이 클럽메드에서의 행복했던 휴가를 기억하고 많은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진 갤러리를 오픈하는 캠페인이다.
온라인 사진 갤러리는 상시 운영되며 클럽메드에서 행복한 휴가를 보낸 고객들은 휴가 중 찍은 사진을 간편 회원가입을 통해 작가 및 큐레이터로 등록한 후 갤러리에 사진 출품 및 공유 할 수 있다.
클럽메드 고객들은 ‘너와 나의 행복한 순간’, ‘액티브한 휴가’, ‘맛있는 휴가’, ‘어린이 천국’, ‘G.O와 함께’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온라인 갤러리에 각각 테마에 맞는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사진 업로드 시에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100원이 자동 기부된다.
클럽메드에서는 갤러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 중 하나는 ‘포토 컨테스트’. 갤러리 사진을 대상으로 전문 포토그래퍼의 심사와 대중의 투표를 합산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1등 최고 작품상(1명) 수상자에게는 클럽메드 리조트 2인 3박 숙박권을, 2등 인기 작품상(1명) 수상자에게는 이강신 포토그래퍼 스튜디오K 가족사진 촬영권을, 3등(15명) 수상자들에게는 2016년 클럽메드 프리미엄 캘린더를 증정한다.
클럽메드 리조트 미방문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행복 공유 이벤트’도 준비된다.
다섯 테마 갤러리 외에 ‘위시 아이 워즈 데어(wish I was there)’ 탭에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 사진 중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의 사진을 본인 SNS 채널에 공유하는 이벤트로,전체 공유 수가 100명에서 최대 3,000명까지 일정 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3명을 선정하여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표하며 영화 예매권, 클럽메드 VIP 캘린더, 뮤지컬 2인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와 ‘행복 공유 이벤트’의 수상자 및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캠페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해피 모멘트' 캠페인은 세계 각 지역의 클럽메드에서 찍힌 각기 다른 추억의 사진들을 서로 공유하고, 아직 방문해보지 못한 클럽메드 리조트도 미리 엿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